Minggu, 10 Maret 2013

Yesung (예성) – 먹지 (Gray Paper) [That Winter, The Wind Blows OST] Lyrics

Lirik dan arti lagu Yesung-grey paper (with hangul, Romanization, English translate, Indonesia translate)

Hangul:
미안해서 하는 말이야 니가 울
고 있어 하는 말이야,
숨이 막혀 삼키듯 한 말이야 멍
청한 가슴이 서두르는 말,
참고 참아보고 막으려 해도 두
손으로 내 입을 막아봐도,
내 마음을 써내려간듯한 한마디
사랑해,
천천히 걸어갈께 한발 두발 내
게 익숙한 네 발걸음 한발 두발,
조금씩 멀어져가다 사라져간다
저벅저벅,
지워지듯 잊혀질까봐 보이지 않
는듯 사라질까봐,
일초에도 수만번은 되내이는 말
멀리가지마,
천천히 걸어갈께 한발 두발 내
게 익숙한 네 발걸음 한발 두발,
조금씩 멀어져가다 사라져간다
저벅저벅,
이게 마지막이라고 한번 두번
지키지 못 할 약속들도 한번 두
번,
다쳐야 하는건 이런 나라고 제
발 제발,
이게 마지막이라고 한번 두번
지키지 못 할 약속들 한번 두번,
조금씩 멀어져 사라져간다 저벅
저벅 다쳐야 하는건 이런 나라
고 제발 제발,

Romanization
mianhaeseo haneun mariya
niga ulgo isseo haneun mariya
sumi makhyeo samkideut han
mariya meongcheonghan
gaseumi seodureuneun mal
chamgo chamabogo mageuryeo
haedo du soneuro nae ibeul
magabwado
nae maeumeul
sseonaeryeogandeutan hanmadi
saranghae
cheoncheonhi georeogalkke
hanbal dubal naege iksukhan
ne balgeoreum hanbal dubal
jogeumssik meoreojyeogada
sarajyeoganda jeobeokjeobeok
jiwojideut ichyeojilkkabwa
boiji annneundeut
sarajilkkabwa
ilchoedo sumanbeoneun
doenaeineun mal meolligajima
cheoncheonhi georeogalkke
hanbal dubal naege iksukhan
ne balgeoreum hanbal dubal
jogeumssik meoreojyeogada
sarajyeoganda jeobeokjeobeok
ige majimagirago hanbeon
dubeon jikiji mot hal
yaksokdeuldo hanbeon dubeon
dachyeoya haneungeon ireon
narago jebal jebal
ige majimagirago hanbeon
dubeon jikiji mot hal
yaksokdeul hanbeon dubeon
jogeumssik meoreojyeo
sarajyeoganda jeobeokjeobeok
dachyeoya haneungeon ireon
narago jebal jebal

English Translation
I’m saying this because
I’m sorry
I’m saying this because
you’re crying
I’m saying this because
I’m running out of breath
Words that my foolish heart
is rushing out
I try to hold it in and block
it
I cover my mouth with my
hands but
The words “I love you”
remain as if it’s written in
my heart
* I’ll walk slowly, one
step, two step
Your footsteps are so
familiar to me, one step,
two step
You’re getting farther
away and disappearing little
by little with heavy
footsteps
In case you get erased and
forgotten
In case you grow out of
sight and disappear
In one second, I repeat
these words thousands of
times: don’t go far away
* Repeat
This is the last time, once,
twice
I make promises that I
can’t keep, once, twice
The one who should be hurt
is me, please, please
This is the last time, once,
twice
I make promises that I
can’t keep, once, twice
You’re getting farther
away and disappearing little
by little with heavy
footsteps
The one who should be hurt
is me, please, please

Indonesia:
Saya mengatakan ini karena
Maafkan aku
Saya mengatakan ini karena
Anda menangis
Saya mengatakan ini karena
Saya kehabisan napas
Kata-kata yang saya bodoh jantung
bergegas keluar
Saya mencoba untuk menahannya di dan memblokir
itu
Aku menutup mulutku dengan saya
tangan tetapi
Kata-kata "Aku mencintaimu"
tetap seolah-olah itu ditulis dalam
hatiku
* Saya akan berjalan perlahan-lahan, satu
langkah, dua langkah
Jejak Anda begitu
familiar bagi saya, satu langkah,
dua langkah
Kau semakin jauh
pergi dan menghilang sedikit
demi sedikit dengan berat
jejak
Dalam kasus Anda terhapus dan
terlupakan
Dalam kasus Anda tumbuh dari
penglihatan dan menghilang
Dalam satu detik, saya ulangi
ini ribuan kata-kata
kali: jangan pergi jauh
* Ulangi
Ini adalah waktu terakhir, sekali,
dua kali
Saya membuat janji bahwa saya
tidak bisa terus, sekali, dua kali
Orang yang harus terluka
adalah saya, tolong, tolong
Ini adalah waktu terakhir, sekali,
dua kali
Saya membuat janji bahwa saya
tidak bisa terus, sekali, dua kali
Kau semakin jauh
pergi dan menghilang sedikit
demi sedikit dengan berat
jejak
Orang yang harus terluka
adalah saya, tolong, tolo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